01. 미성년자 구분
02. 가입유형 선택
03. 배송방법 선택
03.유의사항
- - 프로모션 할인 적용기간은 개통 완료월 포함 7개월간 적용됩니다.(월 단위)
- - 요금제 변경/명의변경/해지/일시정지 시 할인 적용이 중단됩니다.
- - 가입신청이 많을 경우 개통이 지연될 수 있음을 유의 바랍니다.
- - 유심을 직접 구매하신 경우 가입서 작성시 반드시 유심번호를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LGU+ 유심 단독개통 상품은 개통 후 유심이 바로 인식 안되는 경우 전산에 기기등록 및 상황에 따라 유플러스 직영점 내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기 등록은 필수정보(1. 모델명 2. 일련번호 3. IMEI번호 4. Wifi-MAC주소) 확인 후 등록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용량 확인 필요 POS개통 -> 기기등록 후에도 인식 안되는 경우 LG U+직영점 내방하셔서 POS개통이 필요합니다.
기기 등록 전에도 POS개통 가능하며 방문 전 개통번호 확인과 신분증 및 유심 지참후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 - NFC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신청 전 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 - 해당 요금제는 A모바일 이벤트 대상 요금제로 개통 후 자동으로 7개월간 추가 할인 금액이 적용되며, 7개월 후 자동 할인이 종료됩니다.
- - 유심은 택배로 무료배송 됩니다.
- - 현장 구매시 유심 비용은 별도 청구되지 않습니다.
- - 유심 구매비용(7,700원)은 첫 달 요금에 함께 청구됩니다.
- - 신규가입은 1인당 1회선, 번호이동은 2회선으로 총3회선 가입이 가능합니다.(기존 A모바일샵 접수건 포함)
- - 범용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진위여부를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 - 요금제 개통 후 1개월 이후부터 일시정지가 가능하며, 일시정지 시 정지기본료 4,400원(vat포함)이 부과됩니다.
- - 명의변경은 개통 4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며, 최근3개월(연속)동안의 음성,문자,데이터 중 1가지 이상의 사용량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은 가족간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가족의 범위 : 본인 및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단, 동거인의경우 가족범위에서 제외)
- - 법인 및 외국인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 - 군장병전화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 - 대포폰 등 불법사용 방지를 위해 동일 IP당 2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하며, 가족일 경우, 증빙자료 제출 시 동일 IP 제한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 - SKT,KT향 단말기는 갤럭시노트4 이후 출시된 단말만 호환이 가능합니다.
- - SKT,KT향 단말 사용 시 단말인식이 안될 경우 LG U+단말기를 이용하여 유심인식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테블릿 PC 및 스마트워치등 휴대폰 이외의 기기에서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심카드 인식이 되더라도, 전용요금제가 아니기 때문에 기능제한 및 과도한 요금이 발생됩니다.)
- - SKT,KT향 단말기 사용 시 MMS, LMS, 영상통화 및 일부 인터넷 기능 사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무료제공량 안내 문자 및 초과 사용 요금 관련 등에 대한 문자는 MMS로 발송 되니 SKT, KT향 단말을 이용하시는고객님께서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사용량 및 초과요금 등 실시간 요금 조회는 A모바일 고객센터 어플 또는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중에 있습니다.)
- - 무료제공량 및 기본료는 개통 첫달 및 해지월에 일한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 요금제 변경은 개통 후 3개월 이후에 가능합니다.
- - 유심 개봉(유심분리)및 개통 후 사용하고자 하는 단말기 이용불가건은 통신사 귀책이 아니므로 유심카드 반품 및 환불 불가합니다.
- - 14일이내 개통중취소/개통취소시 유심비+택배비 입금후 취소 가능합니다.
- - 14일이내 바로유심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취소 요청은 고객센터 통해 상담 받으셔야 합니다. (사용하실 기기 유심카드 잘못 선택 또는 구입건에 대해선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 - 14일이전 취소는 꼭 고객센터 1644-2140 으로 요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