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 상품 가입 후 중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 미 포함)
[할인반환금] : 이용 기간 중 총 할인금 X (약정일수-이용일수) / 약정일수)
신규가입은 1인당 최대 1회선, 번호이동은 2회선으로 총 3회선 가입이 가능 합니다.(동일 명의는 IP제한 없음)
대포폰 방지를 위해 동일 IP당 2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하며, 가족일 경우 증빙자료 제출 시 동일 IP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A Zero요금제는 번호이동 가입만 가능합니다.
A Zero, A 3G(LTE)데이터 100M요금제 가입 후, 매월 음성 10분 또는 데이터 20M(개통 첫달 일할적용) 사용이력이 없을 경우 미사용 고객으로 간주하여 직권해지 됩니다.
범용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진위여부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SKT향 단말은 2008년 7월 이후 출시된 단말만 호환이 가능합니다.(LG U+향은 갤럭시노트4 이후 출시 단말부터 호환가능)
SKT향, LGU+향 단말 사용 시 단말 인식이 안될 경우 KT단말기를 이용하여 유심 인식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테블릿 PC 및 스마트워치등 휴대폰 이외의 기기에서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심카드 인식이 되더라도, 전용요금제가 아니기 때문에 기능제한 및 과도한 요금이 발생됩니다.)
호환 불가 단말 사용으로 인한 인식 및 사용 불가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사용 전 각 단말기 제조사에 호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용불가로 인한 반품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SKT향, LGU+향 단말 사용 시 MMS수신이 불가 합니다. 무료제공량 안내 문자 및 초과 사용 요금 관련 문자는 MMS로 발송 되니 SKT향, LGU+향 단말 사용 고객님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사용량 및 초과요금 등 실시간 요금조회는 A모바일 고객센터 어플 또는 홈페이지 에서 조회가능합니다.)
무료제공량 및 기본료는 개통 첫달 및 해지월에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개통 1개월 이후부터 일시정지가 가능하며, 일시정지 시 정지기본료 3,850원(vat포함)이 부과됩니다.
명의변경은 개통 4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며, 매월 통화시간이 10분 이하일 경우 명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법인 및 미성년자, 외국인 가입 불가합니다.
군장병전화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 선 개통되어 배송됩니다.
유심 선택 시 사용하실 단말에 맞는 유심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배송 후 유심 변경 요청 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 청구됩니다.
14일 이내 개통 중 취소 / 개통취소 시 유심비+택배비 입금 후 취소 가능합니다.
2017.11Ver
IoT부가서비스 가입 후 IoT기기가 별도 배송됩니다.
IoT기기 설치를 위해서 별도의 유선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IoT부가서비스는 24개월 약정 부가서비스 상품으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행됩니다.
IoT부가서비스 위약금 산정 식 = 약정 잔여 개월 X 월 기본료
월정액 부가 상품으로 개통일 및 해지일, 일시정지 상관없이 매 월 IoT부가서비스 기본료 전액이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