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TE
  • 3G

유심 가입

A모바일 이벤트더보기

통신사
가입유형
가입자구분
유심선택
배송방법
요금제 선택
[프로모션] 알뜰A 데이터 300M(1Mbps) 전체요금제
  • 음성
    기본

  • 문자
    기본

  • 데이터
    300MB + 1Mbps

월 납부요금 (VAT포함)

17,930

  • 가입하기

    가입 신청 후
    상담원이 친절히 개통!

  • 유심안내
  •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 3G신청 시 유심비 4,400원 / LTE신청 시 유심비 7,700원이 청구됩니다.
  • 요금제 변경은 개통 후 3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 개통취소 또는 해지한 고객은 개통취소 또는 해지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는 동일명의로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 무약정 상품으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 약정 상품 가입 후 중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발생합니다.(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 미 포함)
  • [할인반환금] : 이용 기간 중 총 할인금 X (약정일수-이용일수) / 약정일수)
  • 신규가입은 1인당 최대 1회선, 번호이동은 2회선으로 총 3회선 가입이 가능 합니다.(번호이동 동일 명의는 IP제한 없음)
  • 대포폰 방지를 위해 신규가입은 동일 IP당 2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하며, 가족일 경우 증빙자료 제출 시 동일 IP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가족이 아닌경우 다른 IP로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 A 3G(LTE)데이터 100M요금제 가입 후, 매월 음성 10분 또는 데이터 20M(개통 첫달 일할적용) 사용이력이 없을 경우 미사용 고객으로 간주하여 직권해지 될 수 있습니다. (해지를 원하시면 고객센터 문의)
  • 범용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진위여부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 테블릿 PC 및 스마트워치등 휴대폰 이외의 기기에서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심카드 인식이 되더라도, 전용요금제가 아니기 때문에 기능제한 및 과도한 요금이 발생됩니다.)
  • 호환 불가 단말 사용으로 인한 인식 및 사용 불가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사용 전 각 단말기 제조사에 호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용불가로 인한 반품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SKT향, LGU+향 단말 사용 시 MMS수신이 불가 합니다. 무료제공량 안내 문자 및 초과 사용 요금 관련 문자는 MMS로 발송 되니 SKT향, LGU+향 단말 사용 고객님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사용량 및 초과요금 등 실시간 요금조회는 A모바일 고객센터 어플 또는 홈페이지 에서 조회가능합니다.)
  • 무료제공량 및 기본료는 개통 첫달 및 해지월에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개통 1개월 이후부터 일시정지가 가능하며, 일시정지 시 정지기본료 3,850원(vat포함)이 부과됩니다.
  • 명의변경은 개통 4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며, 최근 3개월의 사용이력이 확인될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법인 및 외국인 가입 불가합니다.
  • 군장병전화는 번호이동이 불가합니다.
  •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 선 개통되어 배송됩니다.
  • 유심 선택 시 사용하실 단말에 맞는 유심 확인 후 신청해 주세요. 배송 후 유심 변경 요청 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 청구됩니다.
  • 14일 이내 개통 중 취소 / 개통취소 시 유심비+택배비 입금 후 취소 가능합니다.
  • * 가입 전 3G/LTE/올레 와이파이에 대한 통화품질을 위해 커버리지 확인을 필수적으로 진행해주세요. (데이터에 대한 통화품질만 확인 가능) 확인하러 가기
  • 멤버십카드 발급 불가 합니다.
  • 복지 할인 제공은 불가하나, 복지 요금제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사용 예정 단말기(LG-F750K , LG-F770S)의 경우 NFC기능이 탑재 되어있는 LTE나노유심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 당사는 NFC 기능 제공 되는 LTE나노유심 으로 가입이 불가 하오니,가입을 원 할 경우 LTE 나노 유심+NFC 기능 탑재 유심 별도 구매 후 신청 하셔야 합니다.(KT 가입 고객에 한하여 해당 내용 적용 되며, LGU+ 유심은 NFC 기능 탑재 된 유심은 판매 하지 않습니다.)
  • 분실, 수리 등록된 단말기는 기기등록 불가합니다.(신청,등록하신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해지 후 가능합니다.)
  • 5G 유심으로 3G요금제 사용이 불가합니다.
  • SKT/LGU+단말의 경우 구매, 개통한 유심카드로 바로 인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KT향 단말을 이용해 선인식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LGU+ 유심 단독개통 상품은 개통 후 유심 바로 인식 안되는 경우 전산에 기기등록 및 상황에 따라 유플러스직영점 내방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기 등록 - 필수정보(1.모델명 2.일련번호 3.IMEI번호 4.Wifi-MAC주소) 확인 후 등록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용량 확인 필요 POS개통 - 기기등록 후에도 인식 안되는 경우 LG U+직영점 내방하셔서 POS개통이 필요합니다. 기기등록전에도 POS개통 가능하며 방문전 개통번호 확인과 신분증 및 유심 지참후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