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신청현황조회

가입 신청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현황 조회

A모바일샵에서 신청하신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신청정보로 조회 신청정보 (이름/생년월일/연락처)
이름
법정생년월일(6자리)
연락처

신청현황 조회결과

가장 최근에 신청하신 상품에 대한 신청현황 조회결과입니다.

신청일자
신청 상품
신청 요금제
현재 상태
송장번호
개통번호
개통일
빠른 개통을 위한 Tip
  • - 개통 진행 중 오류 발생 시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SMS발송됩니다. 발송내용 확인하시어 연락주셔야지 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
  • - 가입서 작성 시 오기재 또는 정보 불일치 시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SMS발송됩니다. 발송내용 확인하시어 연락주셔야지 빠른 개통이 가능합니다.   
  • - 이전통신사 개통 3개월 이전(명의변경 3개월 이전) 고객님의 경우 중립국에 신분증 발송이 필요합니다.
       FAX : 0303-3446-1638 / E-Mail : annextelecom@annextele.com으로 신분증 보내주시면 보다 빠른 개통처리가 가능합니다.
  • - (이전통신사에서 3개월 이상 사용하신 고객님은 신분증을 보내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통안내

신규가입

[신규번호로 가입을 요청하시는 고객]

 1. 유심 장착 후 핸드폰의 전원을 2~ 3회 완전히 끄고 켠 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심 장착 예시는 안내면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전원을 끄고 켠후에도 사용이 안되고 메세지와 함께 번호등록이라는 문구가 나오면 “확인” 또는 “OK”버튼을 누르신 후, 숫자 입력란에 ”*147359*682*”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 신규 가입번호 확인방법
   - 폴더폰 : 전화번호부 → 메뉴키 → 전화번호부 설정 → 내 번호 / 정보 → 번호확인
   - 스마트폰(안드로이드) : 환경설정 → 휴대전화정보 (디바이스정보) → 상태 → 내 번호 확인
   - 다른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어 수신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번호이동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가입을 요청하시는 고객]

 1. ARS 요청 : 1588 - 1635 → # → 3 → 1 → 고객님의 개통 번호 (010-****-****)# → 명의자 생년월일# → 연락가능한 번호 (바로 통화가 되는 번호)# → 종료
 2. 문자 요청 : 010-9955-1635로 문자 발송 (예 : 010-****-**** / 홍길동 / 개통요청) - 개통번호
* 배송 완료 후 개통요청을 하지 않으시고 10일(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경과 시 자동개통이 진행됩니다.
* [신청접수 다음날 자동개통]을 신청하신 고객님은 별도로 개통요청을 하지 않으셔도 순차적으로 개통이 진해되며, 접수일 기준 1~2일(휴일제외) 소요됩니다.(단말기의 경우 택배배송 발송 후 개통이 진행됩니다.

주문배송 프로세스

  1. 주문 1 주문 고객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가입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신용조회 2 신용조회 고객센터에서 개통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3. 출고작업 3 출고작업 신용조회 진행 후 주문하신 상품을 준비한 뒤 출고작업을 진행합니다. (주문접수 후 2~3일 소요)
  4. 배송 4 배송 배송업체로 주문하신 상품 출하를 완료 한 후 배송을 진행합니다. (주문검수 후 3~4일, 배송 방법 및 지역상황에 따라 소요기간 차이 발생가능) 송장번호는 주문 시 기입하신 번호로 발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