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A Mobile] 전산 휴무일 변경 안내 2017.06.29

안녕하세요 A모바일입니다.
항상 A모바일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

 

2017년7월1일부터 "중소유통점 보호 및 상생방안" 일환으로 인하여 휴무일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변경 전
ㆍ매월 2,4주차 일요일 전산 휴무

변경 후
ㆍ2017년 7월 1일부터 매주 일요일 전산 휴무
ㆍ번호이동 등 개통서비스 불가
※매주 일요일에는 서류 접수만 가능하며, 익일(월요일) 개통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A모바일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A Mobile] 신한은행 자동이체 이중출금 조치 공지
다음 [A Mobile] LTE/3G 요금제 정책 변동 안내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