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넥스텔레콤입니다.
현재 고객님이 사용중인 회선은 "에넥스텔레콤 재판매 서비스 이용약관 15조 1항 20호, 21조 3항 13호에 의거",
"3개월 이상 음성 발신 및 착신 이력이 없는 회선"으로 확인되어 아래와 같이 직권해지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 직권해지 대상
ㅇ 최근 3개월 간 음성 발신 및 착신 이력이 없는 회선
■ 직권해지 예정 일자
ㅇ 2023년 11월 27일(월)
직권해지 전 11월 23일(목)까지 사용량 발생 시 이번 직권해지 대상에서 제외되며,
직권해지 전 타사(타통신사)로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번호이동이 가능하며, 해지 완료 이후 복구는 불가합니다.
그동안 에넥스텔레콤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리며, 항상 고객님을 위해 노력하는 에넥스텔레콤이 되겠습니다.
[문의] 고객센터 핸드폰114, 일반전화 1588-1635(에넥스텔레콤 KT 고객센터) 또는 에이모바일 홈페이지(www.amobile.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