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대상

    19세 이상의 내국인

  • 가입서류

    명의자 본인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2가지중 1가지 필수)

  • 가입유형
    · 신규가입
    새 번호를 발급받아 최초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 번호이동
    타 통신사에서 사용하시던 번호 그대로 A모바일로 통신사 이동을 원하시는 경우 (개인에 따라 개통 가능한 회선 수가 다르므로 경우에따라 신규가입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재가입/기기변경
    현재 A모바일을 이용중 이시면서 유심/단말기 등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 step01
    A모바일샵 접속
    A모바일 다이렉트 접속 (www.amobile.co.kr)
  • step02
    상품선택
    유심단독 : 유심(유심단독은 공기기가 있는 상황에 유심만 선택하여 원하는 요금제를 이용 가능)
    휴대폰 : 단말기+유심(구매 원하는 휴대폰과 그에 맞는 유심, 요금제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 기존 고객 가입의 경우 가입유형에 ‘기기변경’을 선택해주세요.)
  • step03
    가입서작성
    실명인증, 본인인증 절차 후 가입서 작성 및 신청완료
  • step04
    해피콜
    작성해주신 가입서 내용 재확인 절차(배송주소변경, 간단상품변경, 신청취소등 간단 내용 수정이 가능)
  • step05
    상품배송
    배송진행 및 고객수령
  • step06
    개통완료(가입유형별 개통확인)
    번호이동고객, 재가입 : 상품수령 후 안내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ARS(KT망:1588-1635)/(LGU+망:1644-2140)를 통하여 개통요청
    신규가입고객 : 해피콜시 최종 가입서내용 확인후 선개통 > 배송진행 상품수령후 바로사용
명세서정보변경
A모바일 휴대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무료)
KT망만 이용가능
평일18시이후
주말/공휴일 분실접수ARS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 이용시
1588-1635(유료)
080-850-8603(무료)
해외 이용시 +81-70-4002-2900

※A모바일샵 가입 및 상품 관련한 더 자세한 문의는 A모바일 고객센터 또는 1:1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