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요금제->3G 요금제 / LTE요금제->LTE요금제 변경 시에는 기존 유심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변경 원하는 요금제에 따라 유심변경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매월 1회 가능하며, 변경 당월 이전요금제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요금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14(당사 이용전화기 무료), 1588-1635(유료) 등을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제공량을 위하여 매월 초에 변경을 권해 드립니다. A모바일 요금제 바로보기
KT망을 이용하는 고객과의 망내 국내 음성/영상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불법적, 상업적 발신 행위를 억제하고, 이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약관에 의거, 다음의 경우에 해당 시 무제한 혜택을 제한하고, 제한한 시점으로부터 사용량에 대하여 정상 요금 부과 (음성통화 1.8원/초, 영상통화 3.0원/초, 부가세별도) 혹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① 1일 600분을 초과하는 음성통화를 월 3회 초과 발신한 경우 ② 월 음성통화량이 10,000분을 초과할 경우 ③ 음성통화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할 경우 망내 기본은 망내 기본 혜택이 제공되는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해당 됩니다.
사용이력이 있는 유심카드의 타인 사용은 불가합니다.
단말기 기종에 따라 상이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된 공시표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단말기 보러가기
휴대폰의 설정을 통한 확인 또는 단말기 배터리를 분리 시 단말기 본체에 모델명과 일련번호가 기재 되어 있습니다. 해외구매 단말기의 경우 IMEI 확인 바랍니다.
2015년 05월 01일자로 단말기 자급제도 시행으로 개인당 1대에 대해서 전파연구소를 통해 전파인증 받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해외 단말기 2010년07월 이후 출시된 모델은 기본적으로 해외 유심 사용제한(컨트리락) 해제되어 출시가 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0년07월 이전에 출시된 일부 단말기는 제조사로 해외유심 사용제한 해제 가능여부를 확인 후 제조사에서 해외 유심 사용제한(컨트리락)해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자급제폰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탑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가 가능합니다. (※ 2008년07월 이후 출시단말부터 가능) ※ 해외단말기 및 자급제폰 이용 시 MMS, 데이터 등 일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일부 단말기의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합니다.
에이모바일 어플을 통한 간편한 분실정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평일 09:00 ~ 18:00 고객센터 1588-1635(유료), 080-850-8603(무료)으로 연결하여, 분실 정지를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