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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개통 후 부가서비스 가입, 사용내역 조회는 annextele.com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3G요금제->3G 요금제 / LTE요금제->LTE요금제 변경 시에는 기존 유심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변경 원하는 요금제에 따라 유심변경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변경은 매월 1회 가능하며, 변경 당월 이전요금제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 요금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114(당사 이용전화기 무료), 1588-1635(유료) 등을 통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활한 제공량을 위하여 매월 초에 변경을 권해 드립니다. A모바일 요금제 바로보기

  • KT망을 이용하는 고객과의 망내 국내 음성/영상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불법적, 상업적 발신 행위를 억제하고, 이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약관에 의거, 다음의 경우에 해당 시 무제한 혜택을 제한하고, 제한한 시점으로부터 사용량에 대하여 정상 요금 부과 (음성통화 1.8원/초, 영상통화 3.0원/초, 부가세별도) 혹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① 1일 600분을 초과하는 음성통화를 월 3회 초과 발신한 경우 ② 월 음성통화량이 10,000분을 초과할 경우 ③ 음성통화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할 경우 망내 기본은 망내 기본 혜택이 제공되는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해당 됩니다.

  • 사용이력이 있는 유심카드의 타인 사용은 불가합니다.

  • 단말기 기종에 따라 상이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된 공시표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단말기 보러가기

  • 휴대폰의 설정을 통한 확인 또는 단말기 배터리를 분리 시 단말기 본체에 모델명과 일련번호가 기재 되어 있습니다. 해외구매 단말기의 경우 IMEI 확인 바랍니다.

  • 2015년 05월 01일자로 단말기 자급제도 시행으로 개인당 1대에 대해서 전파연구소를 통해 전파인증 받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 해외 단말기 2010년07월 이후 출시된 모델은 기본적으로 해외 유심 사용제한(컨트리락) 해제되어 출시가 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0년07월 이전에 출시된 일부 단말기는 제조사로 해외유심 사용제한 해제 가능여부를 확인 후 제조사에서 해외 유심 사용제한(컨트리락)해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자급제폰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탑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가 가능합니다. (※ 2008년07월 이후 출시단말부터 가능) ※ 해외단말기 및 자급제폰 이용 시 MMS, 데이터 등 일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일부 단말기의 경우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이 불가합니다.

  • 에이모바일 어플을 통한 간편한 분실정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평일 09:00 ~ 18:00 고객센터 1588-1635(유료), 080-850-8603(무료)으로 연결하여, 분실 정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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