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신청내역조회
휴대폰
유심
요금제
이벤트
고객센터
셀프개통
KT개인정보유출조회
휴대폰
휴대폰
유심
유심
유심 종류 확인
요금제
요금제
이벤트
이벤트
제휴카드
당첨자발표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신청내역조회
단말지원금
개통보류진행
셀프개통
셀프개통
통신사
가입자구분
성인
약정기간
가입유형
신규가입
번호이동
유심선택
배송방법
요금제
음성
문자
데이터
월 납부요금
(VAT포함)
통신요금
기본료
평생할인
추가할인
부가세
유심비
가입하기
가입 신청 후
상담원이 친절히 개통!
건기식요금제
유심안내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유심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연체 또는 고객의 요청 등의 사유로 통신 서비스가 사용정지 상태로 변경 된 경우 건기식 상품의 배송은 중단됩니다.
건기식 요금제는 선택하신 종근당의 건기식 중 1개의 상품이 제공되기 때문에 요금제 변경이 불가합니다.
개통취소 또는 해지한 고객은 개통취소 또는 해지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는 동일명의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건기식 요금제는 휴대폰 분실 등으로 인한 이용정지가 불가능하며, 이용 요금이 정상적으로 청구됩니다.
9개월 또는 12개월 약정 상품으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단, 요금제를 해지해도 건기식 상품은 미리 받은 상품에 대한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제 해지 시 위약금 및 건기식 반환금 상세 보러가기
신규가입은 1인당 1회선, 번호이동은 2회선 총 3회선 가입이 가능합니다.(번호이동은 동일명의 IP제한 없음)
대포폰 방지를 위해 IP당 2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하며, 가족일 경우 증빙자료 제출 시 동일 IP제한 없이 신청이 가능 합니다.
신용카드를 통한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타 본인인증(간편인증, 공동인증 등) 개발 예정)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진위여부를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테블릿 PC, 스마트워치 등 휴대폰 이외 기기에서 사용은 불가합니다.
(유심카드 인식이 되더라도 전용 요금제가 아니기 때문에 기능제한 및 과도한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호환이 불가한 단말기 사용으로 인한 유심 미인식 및 단말기 사용 불가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사용 전 각 단말기 제조사에 호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용불가로 인한 반품 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무료제공량 및 기본료는 개통 첫달 및 해지월에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법인 및 외국인 가입은 불가 합니다.
군 장병 전화는 번호이동이 불가 합니다.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 선 개통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유심 선택 시 사용하실 단말기에 맞는 유심인지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 (배송 후 유심 변경 요청 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 청구)
14일 이내 개통 중 취소, 개통취소 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 입금 후 취소 가능합니다.
LGU+ 유심은 NFC 기능이 탑재되지 않았습니다. (NFC 유심 별도 구매 불가)
분실, 수리 등록된 단말기는 기기등록이 불가합니다. (신청, 등록하신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해지 후 당사로 등록 가능합니다.)
LGU+ 유심 단독개통 상품은 개통 후 유심 바로 인식 안되는 경우 전산에 기기등록 및 상황에 따라
유플러스직영점 내방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기 등록 - 필수정보(1.모델명 2.일련번호 3.IMEI번호 4.Wifi-MAC주소) 확인 후 등록 요청을 주시면 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용량 확인 필요 POS개통 - 기기등록 후에도 인식 안되는 경우 LG U+직영점 내방하셔서 POS개통이 필요합니다.
기기등록전에도 POS개통 가능하며 방문전 개통번호 확인과 신분증 및 유심 지참후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부 외산 단말기 (해외주파수 850(Band5), 2100(Band1), 600(Band7)지원 모델은 호환 가능
호환 불가 단말 사용으로 인한 사용불가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용 불가로 인한 반품시 유심비용 및 택배비 청구)
※ 건기식 상품 또는 배송 관련 문의는 건기식 전문 고객센터 이용 바랍니다.
- 건기식 고객센터: 02-6338-2486
- 문의시간: 평일 9시 ~17시 (토,일, 공휴일 휴무)
가입신청
배송내역 조회
FAQ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