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 인식 불가 접수

혹시, 개통은 했는데 통화가 안되시나요?
먼저 아래와 같이 유심을 인식 시킨 후 사용 해주세요!
  • 1. 사용하시고자 하는 휴대폰에 개통 완료된 유심을 꽂은 후 휴대폰 전원을 2-3번 정도 껐다 켜 주세요!
  • 2. 1번으로 안될 경우, 다른 분이 사용 중인 폰에 꽂아 유심을 인식시킨 후 사용해 주세요.
    (가능하면 동일한 통신망을 사용 중인 단말기로 시도해 주세요.)
    예) LGU+유심 → LGU+향 단말기에 인식
  • ※ 위 두 가지 방법으로도 인식이 안 되신다면, 아래 정보를 남겨 주세요. 빠른 시일 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 만약 아래 정보 작성이 어렵다면 가까운 LGU+ 직영점 내방하신 후 포스 개통 처리 부탁 드립니다.
고객정보(필수)
고객명
개통된 전화번호
비상시 연락번호

※ 개통된 번호로 연락이 안될 경우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추가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사용할 휴대폰 정보(필수)

휴대폰 정보는 아래 경로로 설정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또는 규제정보

모델명

※ 아이폰의 경우 A2894 (5G)로 기재, 닉네임 아이폰14 Pro Max (5G)로 기재 시 등록 불가 합니다.

일련번호

※ 안드로이드폰 숫자 6~7자리, 아이폰의 경우 영문숫자조합 12자리로 입력해 주세요!

용량

※ 사용 예정 단말기가 아이폰의 경우 용량 기재, 아이폰이 아닌 경우 0000 으로 기재해주세요.

IMEI
IMEI2
(ESIM)
EID
(32자리)
휴대폰 Wi-Fi MAC 주소
추가 정보(선택)
메모
TOP